노브랜드 신제품 고량주의 중국요리에는 연선·천간열

 점심이나 저녁을 준비하다 보면 공복감이 느껴져요

요즘 봄이라 그런지 왜 공복은 더 빨리 찾아오는 걸까요?( ´ ; ω ; ` )

신랑이나 저는 워낙 술을 좋아하는 편이라 술없이 여러가지를 맛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세 신제품 영태백주가 출시되는데 이건 또 먹어봐야 한다며 간단히 고기를 구워 한잔 기울이기로 했어요.

고량주 하면 중화료 이치에 잘 맞는 것 같은데요.간단한 안주와도 잘 어울리는 연태 마간열입니다.

영태고량주로 유명한 산동영태유한공사가 새로 출시한 포도증류식 백주로 기존 백주의 강렬함과 깔끔함을 유지하여 와인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합니다.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부도 우를 선별현대양조기술로 양조후 전통증류설비에서 정제하여 풍부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고량주입니다.

아마 한번 먹어봤던 이것만 뽑을 것 같아요^^여자들이 먹기에도 과일의 풍부한 향기 덕분에 부담이 되지 않았어요.

포도의 유익한 영양분을 그대로 저장 와인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영태아사강열입니다.중식에 딱 맞는 술이 아닐까 싶어요가성비 좋은 영태고량주 아사간열 250ml *2병에 11,800원짜리 2병인데 가격이 참 저렴합니다.가성비 갑이 넘치는 술입니다.

전국 노브랜드에서 구매로 입을 수 있어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브랜드는 믿을 만한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즐겨 찾는 곳이지만 고량주를 여기서 만날 수 있을 줄은 아무도 몰랐다!^^

최고의 가성비라고도 불리는, 천간열병도 예쁘지 않아요?

저는 중국 음식뿐만 아니라 양꼬치를 먹으러 갔을 때 같이 먹으면 아주 잘 맞아요.그리고 마라 특유의 향기와도 잘 어울리는 마라탕이나 훠궈와도 굿입니다.^^

125ml, 250ml, 500ml 용량도 풍부하여 혼술 혹은 모임 같은 자리에서 즐길 때도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250ml 중간 크기의 두 병이 포함되어 있는데, 1만원대 초반에 즐길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소주든 맥주든 뭐든 다 좋아하는 과일향이 나는 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인데 연태아 사강열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죠?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고량주예요.

밥보다는 간식에 가까운 상차림 손으로 신랑과 가볍게 즐겨보기로 했습니다고기를 살짝 구워서 육포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립니다.

“실은 짬뽕이나 양꼬치 구이와도 잘 어울리지만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것이 고량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사강열은 향이 더해져 아무거나 같이 곁들여도 된대요.

마치 와인을 마시듯 편안함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량주 하면 특유의 풍선껌 향?후후, 그런 향기가 나서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윽! 쓴맛으로 선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만, 아침에 간열을 한 입 맛보고 나서는 계속 손이 갑니다.

목 넘김이 너무 부드러워 와인을 마시듯 술술 마시게 되더라고요.

두 병 잘 먹으려고 했는데 어느새 빈 술을 보고 아~ 빨리 노브랜드 가려고요 ㅋㅋㅋ

처음에 병을 따는 순간 그 향긋한 향을 잊을 수가 없어요.다 생각하는 향이 아니라 정말 과일을 딱 열었을 때 그 달콤한 느낌이었어요

받아주세요.신랑과 사이좋게 한잔씩 기울이는 도수는 꽤 높은 편인데 과일향이 나서 그런지… 먹어도 취하는 느낌이 별로 없는 것 같았어요.

기분 탓일까? 왜 이런 에 맛있었는지…최근에는 소주나 맥주보다 연태 천간열을 선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중국음식 먹으러 갈 때도 꼭 있는지 없는지 둘러볼게요.^^

짙은 과일향의 독특한 바람 맛의 아사간열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좋아하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남녀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할 겁니다.

기존 맛을 본 백주는 잊어라 목넘김이 너무 부드러워 첫 잔부터 술술 마셨어요.^^

역시 한번도 안 마신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마셔본 사람은 없다는 것은 사실이라는 것으로!! 인정.탕탕탕.

고기와도 잘 어울리고 국물 요리에도 굿!

조만간 양꼬치와도 함께 즐기려고 대기 중입니다!! 집에서 다시는 떠나지 않도록 항상 준비해 두어야 할 것들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전국 노브랜드에서 구입으로 길영태고량주 아사마 열마랄 요리, 양꼬치, 중화 요리와 잘 어울리는 백주에 제격입니다.

아직 안 먹어봤어요?상큼한 과일향이 나는 고량주를 찾으시는 분~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흐흐, 한번은 먹을 것을 찾기만 하면 되죠.
팔로워 1,063명, 팔로잉 3,136명, 게시물 418개 – 전일본주류(@zennihon.liquo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노브랜드 #영태아사간열 #영태고량주 #브랜디 #백주 #백주 #바이주 #중국주 #증류주 #중국집주 #중국식당주 #포도백주 #독특한백주 #독특한중국주 #신제품 #술스타그램 #중식요리